News

'사자' 박근형 스틸컷 공개..압도적 카리스마
닉네임 : 관리자 | 작성일 : 2018-05-31 | 조회 : 374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이미지 원본보기/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드라마 '사자'에서 박근형이 카리스마 넘치는 회장으로 극의 무게중심을 잡는다.

새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연출 장태유, 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측은 31일 박근형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사자'는 어머니의 의문사를 파헤치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은 얼굴의 인간을 하나 둘 만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판타지 로맨스 추리 드라마로 박해진, 나나, 곽시양, 이기우, 김창완, 박근형 등이 출연을 확정, 현재 촬영이 한창이다.

박근형은 극중 세계 재벌 순위 10위권인 문명그룹을 만들어낸 최고의 경영자이자 포커페이스가 뛰어난 강회장 역으로 분한다. 극중 강회장은 한국기업으로 전세계 10위권안에 들 만큼 경영철학이 탁월하고 온화한 인물로 장남 일권(이기우 분)을 지극히 사랑하지만 후계자로 일훈(박해진 분)을 데리고 들어와 갈등을 유발하기도 하는 알 수 없는 속내의 아버지이자 경영자다.

'사자'에서는 박근형이 펼치는 심리게임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회장은 그를 따라가 보면 모든 해답이 보일 만큼 무게중심 가장 중간에 위치한 캐릭터로, 박근형은 이를 명품 연기로 승화해내며 촬영장을 압도 중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중후함과 카리스마, 매서운 노련함을 겸비한 강회장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입술을 굳게 다문 채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이나 휠체어에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는 표정에서는 흔들리지 않는 굳은 의지의 기업가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지팡이를 짚은 심각한 듯한 표정에서 캐릭터의 또다른 면을 엿볼 수 있다.

'사자' 제작 관계자는 "존재감만으로도 현장을 압도하는 박근형 선생님의 연기가 '사자'의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어우러져 무게감 있는 명품 드라마로 탄생되고 있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사자'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제작,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손예진♥정해인,집 데이트 포착 ▶최은주, 3개월만 이뤄낸 놀라운 변화 ▶ #METOO 기사 더보기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now/read?oid=108&aid=0002703608&lfrom